(주)코이상사 2019 카페쇼에서 지에라 와이드오븐 선보여
지에라 공식수입원 (주)코이상사가 2019 서울카페쇼에서 지에라 와이드형 미디오븐, 멕시오븐을 선보인다.

지에리 미디 오븐은 그동안 베스트 모델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지에라 브리오, 브리옥스 모델 60리터급 오븐에서 약 1.5배 커진 90 리터급 와이드형 오븐으로 팬이 양방으로 회전하는 리버스 로테이션 시스템과 스팀기능을 탑재하여 대량생산에 최적화 되었다.

미디오븐은 3.2kW의 최저 소비전력으로 실용성을 겸비한 오븐으로 일반 가정집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멕시오븐은 4단 트레이를 수용할 수 있는 110 리터급 와이드 오븐으로 듀얼 팬 시스템을 적용하여 두 개의 팬이 동시에 회전하면서 균일하고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더불어 지에라 런칭 5주년을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된 에디션 중 브리오 시리즈는 무광 올 블랙컬러 로 모던하고 시크함을 강조하였고 브리옥스 시리즈는 화이트 컬러의 바디와 전면 도어에 강렬한 레드라인이 매력적인 모델이다.

또한 영국 주방가전 브랜드 스완의 신형 멀티믹서도 새롭게 전시될 예정이다. 6리터의 넉넉해진 용량과 1100W의 강력한 모터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블랜더, 미트민서가 포함된 풀 패키지 모델로 출시되어 보다 다양한 베이킹과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오는 11월 7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카페쇼 코이상사 부스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전시회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에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