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월 0.3%로 저가매수&1년뒤 금리인하+대환의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월 0.3%부터 시작하는 알뜰금리로 1년뒤 금리 인하까지!!”

    “모든 금융 수수료 비용 면제!!”

    “低금리 서민 정책 기조에 투자맞춤 상품으로 평가받아..”




    * 글로벌 유동성 확대에 따른 적극적인 투자가 필요한 시점

    최근 통화정책이 국내증시를 결정하는 요인이였던 만큼 글로벌 유동성 확대가 확실시되는 현 시점에 관리보다는 적극적인 투자가 필요한 시점이라는 전문가들의 분석이 나왔다.

    그동안 여러가지 불안요소로 투자심리가 위축이 되었고 국내증시는 제한적인 움직임이 있었던만큼 현 시점은 증시상승을 전망하는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많은 투자자들은 현 시점을 계기로 주식매입연계자금 서비스 상품을 활용하여 적극적인 투자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 ‘주식매입연계자금’ 低금리 정책에 따른 서민형 맞춤상품으로 평가

    주식매입연계자금 서비스 상품의 금리는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현재 연 3~4%대로 형성하고 있으며 금융 수수료 면제 정책을 실시하고 있어 투자자들은 부담없이 해당 상품을 많은 투자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기자본대비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주식 매입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필요한 자금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레버리지 투자의 합리적인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 증권사 신용/미수 상품의 대안상품으로 떠올라..

    주식매입연계자금 상품은 증권사의 신용/미수와 동일하게 다른 서류가 필요없이 모든 절차(신청, 상환, 연장)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투자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또한 반대매매(로스컷) 비율은 120~125%로 기존 증권사 상품의 140%보다 낮아 심리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 되고 있다.

    국내 증권사와 여신사의 협약을 통해 개발되어진 해당 상품은 핀테크 시대에 발맞춰 잘 준비되어진 것으로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증권사의 신용/미수 상품보다 더 좋은 대안으로 평가되어지고 있다.



    ”월 0.3%로 저가매수&1년뒤 금리인하+대환의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 해당 상품문의가 많아 상담전화 응대가 늦어질수 있으니 해당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나무S-TOCK 상품 안내페이지 : http://www.namustock.com

    ♣ 나무S-TOCK 상담 전화 : ☎ 1644 – 0940




    [HOT이슈 종목]

    손오공, 바른테크놀로지, 캐리소프트, 엑사이엔씨, 우리금융지주, 좋은사람들, 한일진공, 고려시멘트, 팜스웰바이오, 디에이피


    한경-닷컴 스.탁.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월덱스 "새해 식각 소재 공정 고도화해 글로벌 톱티어로 도약할 것"

      반도체 소재·부품 기업 월덱스의 배종식 대표는 5일 “식각 공정 소재의 제조 공정을 고도화하고 압도적인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글로벌 톱티어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자”고...

    2. 2

      경찰 "삼성·카카오 폭발물 협박 의심되는 10대 용의자 수사 중"

      경찰이 대기업을 상대로 ‘폭발물 설치’ 협박을 가한 혐의를 받는 10대 용의자 1명을 수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5일 뉴스1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은 작년 12월 15~23일 발생한 &lsquo...

    3. 3

      거래소, 코스닥 맞춤형 기술특례상장 시행세칙 개정…상폐 요건 강화

      한국거래소는 '맞춤형 기술특례상장' 도입을 위한 상장규정 시행세칙 개정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아울러 단계적 상장폐지 요건 강화에 따라 이달부터 코스닥시장 상장사에 대한 시가총액 요건을 기존 40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