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주 국제 발효식품 엑스포…"취업·창업 컨설팅받으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1일 개막하는 제17회 전주 국제 발효식품 엑스포조직위원회가 식품·문화예술 기업과 취업준비생, 예비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전주 국제 발효식품 엑스포…"취업·창업 컨설팅받으세요"
    11월 2일 열리는 '식품·문화예술 일자리 박람회'에는 하림, 대두식품, 엄지식품을 비롯해 세계적인 비보잉 플레이어를 배출한 라스트포원 등 식품과 문화예술 관련 기업 33개사가 참가한다.

    또 전주 고용센터, 전북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전북일자리종합센터 등 7개 기관이 참여해 지역인재 등용에 힘을 보탠다.

    기업 채용관, 정보제공 및 상담을 위한 부대관으로 구성된 박람회에서는 취업 컨설팅, 현장 면접 등을 한다.

    11월 3일에는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으로 특허, 회계, 세무, 창업자금, 마케팅, 브랜드디자인, 제품개발 등 10가지 분야에 걸쳐 전문 컨설팅을 한다.

    올해 국제 발효식품 엑스포는 '시간으로 완성되는 발효식품'이란 주제로 20개국 360개사가 참가해 11월4일까지 전주월드컵경기장 일대에서 닷새 동안 열린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당 새 원내대표 한병도…"15일 특검법 처리"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의원(전북 익산을·사진)이 새 여당 원내대표로 11일 선출됐다. 오는 5월까지 집권 여당 원내 사령탑을 맡는다. 3선의 한 원내대표는 이날 백혜련 의원과 결선투표까지 가는 접...

    2. 2

      한병도 "15일 특검법 처리…당내 혼란 신속히 수습"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1일 신임 원내대표로 선출된 것은 공천헌금 수수 의혹 등으로 어수선한 민주당 원내 분위기를 다잡을 ‘최선의 카드’라고 의원들이 판단한 결과로 풀이된다. 각종 입법과제...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