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으로 변해볼까, 눈동자 젤리 먹어볼까…호텔서 '특별한 핼러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텔의 향기
밀레니엄 힐튼 서울, 특별 디저트 뷔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해골라벨 와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특별 디저트 뷔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해골라벨 와인
올해도 핼러윈 시즌을 맞아 호텔업계는 경쟁적으로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파티는 물론 핼러윈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먹거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유령으로 변신할 수 있는 분장 서비스도 마련했다.
안구 젤리·단호박 무스…핼러윈 특선 디저트 내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핼러윈을 맞아 특별 디저트 뷔페를 준비했다. 호텔 내 ‘카페395’에서 한입거리로 먹을 수 있는 딸기 케이크, 안구 모양의 젤리, 관 모양의 티라미수, 호박 타르트 등 핼러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디저트를 내놓았다.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지난해 핼러윈 기간 인기를 끈 ‘타란튤라 단호박 무스’와 그린티 초콜릿 케이크, 핼러윈 머핀·쿠키를 선보였다.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한 뒤 해시태그를 달고 개인 계정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디럭스 숙박권, 오킴스 브런치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내놨다.
게임 속 풍경과 캐릭터를 현실로…분장 서비스도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온라인 게임 업체와 함께 핼러윈 이벤트를 기획했다. 1988년 국내 최초로 핼러윈파티를 열었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인기 서바이벌 슈팅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협업해 핼러윈 특별 파티 ‘웰컴 투 데드 쉘터’ 파티를 다음달 2일까지 연다.
핼러윈 파티에 참석하면 파티 콘셉트에 어울리는 좀비 분장을 받을 수 있다. 총 7개로 나눠진 실내 공간에서 웰컴 드링크 한 잔과 DJ 공연 및 라이브 밴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굿즈 이벤트도 연다. 행사 기간 동안 파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