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미국 건강기능성제품 전시회 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 4중 코팅 기술 홍보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미국 건강기능성제품 전시회 참가
    일동홀딩스 계열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이장휘)가 미국 건강기능식품 및 원료 전시회 ‘2019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SupplySide WEST 2019)’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분할 설립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전문 회사로,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는 건강기능성제품 분야의 북미 최대 규모 전시회다. 올해는 17일부터 1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됐으며 세계 65개국의 1300여 업체, 1만 7000여 명의 방문객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현지 제휴사인 뉴트라얼라이언스와 함께 행사장에 전시부스를 열고 전문 인력을 파견,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 4중 코팅 기술을 비롯한 원천기술 등을 홍보했다.

    뉴트라얼라이언스는 미국의 헬스케어 제품 및 원료 유통 전문회사로, 지난 3월 일동바이오사이언스와 유산균 원료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뉴트라얼라이언스는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유산균 원료 등을 현지에 유통하기 위해 FDA 등록 절차를 밟고 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측은 뉴트라얼라이언스를 통해 미국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원료뿐만 아니라 제품 등으로 시장 공략 범위를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이치엘비 공매도 투자자, 주가급등에 사면초가…코스닥 시총 1위 '등극'

      신약개발업체 에이치엘비의 주가 하락에 베팅한 공매도 투자자들이 사면초가에 처했다. 최근 주가가 급등한데다, 주식 매물 품귀현상인 '숏스퀴즈' 조짐까지 보이고 있어서다. 22일 오후 2시8분 현...

    2. 2

      헬릭스미스, 내년 美 '키스톤 심포지아' 학회서 엔젠시스 발표

      헬릭스미스가 내년 2월 미국 콜로라도 실버쏜에 있는 키스톤 리조트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생명과학 분야 학회 '키스톤 심포지아'에 참가한다.내년 2월 2일부터 5일까지 '통증: 과녁을 맞추다(Pai...

    3. 3

      셀트리온 '램시마SC' 장질환 환자에게서도 효과 입증

      유럽 허가를 앞둔 셀트리온의 '램시마SC'가 염증성 장질환에서도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셀트리온은 지난 21일(현지시간 기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9 유럽장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