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금융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우승 기원 고객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ySUM정기예금S’ 300억원 한도 1.8% 확정금리 특판, 홈경기 입장권 20% 할인 등 풍성한 혜택
    BNK금융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우승 기원 고객이벤트 실시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의 2019~2020년 시즌 우승을 기원하며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부산은행 ‘썸뱅크’를 통해 300억원 한도로 확정금리 1.8%를 제공하는 ‘MySUM정기예금S ’ 특판을 진행한다.

    1년제 정기예금 상품으로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이며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 1인당 1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판매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이다.

    상품 가입 후 부산 금정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홈경기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BNK 썸 여자프로농구선수단 사인볼’을 선물한다.

    부산은행 개인카드회원을 대상으로 ‘홈경기 입장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부터 내년 3월 18일까지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이용해 홈경기 입장권 구매 시 전월 실적과 인원수에 제한 없이 20% 할인을 제공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부산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상담부, ‘썸뱅크’앱, 스마트 컨택센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영준 BNK금융지주 시너지추진팀장은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이 올 시즌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응원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BNK금융그룹을 아껴 주시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글로벌 경영 박차

      취임 2년 맞아 중앙아시아 현지법인 방문, 현지화 방안 논의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과 경영진이 BNK캐피탈 카자흐스탄 법인을 방문해 직원들과&...

    2. 2

      BNK금융그룹,지역 문화예술과 관광산업 발전 후원

      20일 본점에서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TPO)와 ‘제9회 TPO 총회’ 지원 협약식 진행총회 기간 중 다양한 행사 적극 지원해 지역 관광산업 홍보에 앞장  BNK금융그룹은...

    3. 3

      BNK금융그룹,부울경 혁신금융 3년간 21조원 지원

      지난 6월 지주 및 계열사 경영진이 참여하는 ‘BNK 혁신금융 협의회’ 출범올해부터 2021년까지 3년간 대출 및 자본 투자 등 29개 과제 21조원 지원 확정 BNK금융그룹(회장 김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