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기차 여행 할인 특가, 블랙프라이 레일데이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레일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기차 여행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 레일데이를 27일부터 운영한다.

    블랙프라이 레일데이는 판매일 다음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하는 상품 중 매월 10여 개의 자유여행상품을 선정해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연말까지 9월 27일, 10월 25일, 11월 29일, 12월 27일 총 4차례 진행한다.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코레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인 코레일톡에서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다.

    9월 블랙프라이 레일데이는 10월 2~6일까지 운영하는 열차 상품 중 10개의 자유여행상품을 판매한다.

    부산, 여수, 강릉, 서울 지역의 열차와 호텔, 렌터카, 시티투어, 입장권 등을 연계한 상품이 대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관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국내 관광 활성화를 통한 내수 경기 진작을 위해 특별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놓치지 말고 저렴하게 열차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강북 코엑스' 수색역세권 개발 늦어진다

      ‘강북 코엑스’로 불리는 서울 수색역세권 개발이 계획보다 3개월가량 늦어질 전망이다. 집값 상승을 우려해 부지 매각이 늦어진 데다 기획재정부 예비타당성 조사도 지연돼서다.24일 코레일이 강훈식 ...

    2. 2

      코레일, 5년간 철도기관사 등 86명 음주 적발

      근무할 때 술을 마시거나 전날 음주로 업무에서 배제된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직원이 최근 5년 8개월간 86명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23일 코레일이 홍철호 자유한국당 의원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2014년부터 올해 ...

    3. 3

      맛도 보고 제조법도 배우고…영국으로 맥주여행 떠나볼까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미국 소설가 존 스타인벡은 “맥주 첫 모금의 맛을 당할 만한 것은 세상에 없다”고 말했다. 심지어 독일의 종교개혁가 마틴 루터는 “맥주를 마시면 누구나 쉽게 잠든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