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로 봉제·수제화 팝업스토어, 27일 서울로 목련마당서 개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로 봉제·수제화 팝업스토어, 27일 서울로 목련마당서 개장
    서울시는 오는 27일부터 11월3일까지 서울로 7017 목련마당에서 서울역 일대 대표 제조산업인 청파서계 봉제, 염천교 수제화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로팝 F/W'라는 명칭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매일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는 청파서계 봉제산업 대표 브랜드인 'Agoing(어고잉)'이 첫선을 보인다.

    20~30대 여성의류 33종을 판매한다.

    또 염천교 수제화거리의 12개 업체가 참여해 각 업체를 대표하는 수제화 2족씩, 총 24족을 전시·판매한다.

    이와 함께 해방촌 도시재생지역의 니트제품과 암사도시재생지역의 가죽제품, 한국봉제패션협회의 봉제교육(쏘잉랩) 교육생 및 수료생이 제작한 아동한복과 천연염색옷 등도 판매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장동혁 "이준석 野 대표 회담 제안, 무조건 수용…조국 결단하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11일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의 '야당 대표 연석회담' 제안에 "조건 없이 수용한다"고 밝혔다.장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신속한 특검법 입법을 위해 야당이 함께 힘을 모으자는 ...

    2. 2

      "한동훈, 김어준이나 하는 음모론"…장예찬 '원색 비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에 윤석열 전 대통령이 있었다는 취지로 주장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를 향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원색적인 공격에 나섰다.장 부원장은 지난 10일 페이스북에...

    3. 3

      장동혁 "댓글 국적 표기"…與 "차라리 유전자 정보 표기"

      더불어민주당이 이른바 '댓글 국적 표기제'를 도입하자는 국민의힘의 주장에 반대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이용우 민주당 의원은 11일 페이스북에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인터넷 댓글에 국적을 표기하자고 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