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혼의 티키타카" 이수근·은지원, 믿고 보는 '톰과 제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슬란드 간 세끼', 파격 5분 편성
    이수근·은지원 "싸우면 벌금"
    tvN_'아이슬란드간세끼' 이수근 은지원 /사진='아이슬란드 간 세끼' 스틸컷
    tvN_'아이슬란드간세끼' 이수근 은지원 /사진='아이슬란드 간 세끼' 스틸컷
    역시 믿고 보는 '톰과 제리'다. 5분이라는 파격 편성 속에서도 이수근과 은지원의 '티키타카' 케미는 시청자를 사로잡기 충분했다.

    이수근과 은지원은 20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이하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 아이슬란드로 떠났다. 지난 '신서유기6'와 '강식당3' 속 게임을 통해 얻은 아이슬란드 여행권을 마침내 사용한 것.

    방송은 그야말로 파격적이었다. 단독 편성됐지만 단 '5분'만 방송되는 것으로 결정됐기 때문이다. 이 소식을 들은 이수근과 은지원은 "그게 무슨 단독 편성이냐"며 황당해했지만 이내 의기투합하는 모습이었다.

    평소 '티키타카 콤비'로 유명한 두 사람은 '5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서도 영혼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제작진은 "싸우면 벌금은 5만 원"이라며 용돈을 건넸다. 평소 두 사람이 자주 아옹다옹하는 것을 염두에 둔 것.

    이에 은지원은 "우리가 왜 싸우냐. 목청이 높을 뿐, 싸우는 게 아니다. 우리는 가수이지 않나. 삐칠 일이 있으면 싸우는 것이다"라고 해명 아닌 해명을 했다. 이수근도 "난 지원이에게 안 덤빈다. 행복하자고 하는 일"이라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싸우지 않겠다고 다짐했으나 잠시였다. 비행기를 타자마자 '잠'을 두고 티격태격했다. 은지원은 자려고 하는 이수근에게 "밥을 먹고 자야 시차가 맞는다. 원래 눕기만 하며 자지 않냐"며 "형은 '강식당'이나 '1박 2일' 할 때도 머리만 대면 잤다"고 타박했다.

    결국 이수근은 잠에서 깼지만 옆에는 어느새 은지원이 잠들어 있었다. 이를 본 이수근은 헛웃음을 지었고 그렇게 5분이 끝났다.

    두 사람은 과거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부터 인연을 이어왔다. 함께 전국을 누빈 만큼 서로를 "가족보다 더 많이 잔 사이"라고 설명할 정도. 오랜 인연에서 우러나온 현실 케미는 말로만 티격태격하는, 싸움 같지 않은 싸움이 특징이다.

    아웅다웅하면서도 통할 땐 또 잘 통한다. '신서유기'에서는 취향 선택에 있어 100% 같은 것을 고르는 등 천생연분의 케미도 보인 바 있다. '영혼의 티키타카'라는 수식어가 괜히 붙여진 게 아닌 것.

    믿고 보는 '톰과 제리', 이수근과 은지원 조합이 또 어떤 웃음 폭탄 '5분'들을 그려낼지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 기대가 쏠린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슬란드 간 세끼' 파격의 5분 편성…비행기 이륙직후 방송 종료

      '신서유기 외전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파격의 5분 편성을 강행해 눈길을 끈다.20일 밤 첫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는 아이슬란드를 ...

    2. 2

      안재현, '신서유기7' 하차…"출연 부담 커"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7' 출연을 최종 고사했다. 방송관계자는 16일 한경닷컴에 "안재현이 tvN '신서유기7'에 출연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프로그램에 부담을 주지 않...

    3. 3

      '구혜선과 파경 위기' 안재현, tvN '신서유기7' 하차

      배우 구혜선(35)과 파경 위기를 맞은 안재현(32)이 결국 출연 예정이던 tvN 예능 '신서유기' 시즌7에서 하차한다.tvN은 16일 "올 하반기 촬영 예정인 '신서유기 7'에 안재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