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동백꽃 필 무렵’ 김선영, 귀여운 츤데레 박찬숙 역으로 첫 등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백꽃 필 무렵’ 김선영, 귀여운 츤데레 박찬숙 역으로 첫 등장


    배우 김선영이 ‘동백꽃 필 무렵’에서 박찬숙 역으로 등장하며 강렬한 첫 등장을 알렸다.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동백(공효진 분)을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용식(강하늘 분)의 로맨스로 김선영은 극 중 샘도 많고 텃세도 있어 동네 여론을 주도하지만 친해지면 따뜻한 츤데레 준기 엄마 ‘박찬숙’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동백꽃 필 무렵`에서 김선영은 마을에 새로 이사 온 동백을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네 사람들끼리 동백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동백에게 “동백이는 돈 많이 벌어 좋겠다. 왜들 거기만 갈까? 우리 동백이는 뭔 특별한 비법이 있나?”라고 비꼬는 등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내며 박찬숙을 중심으로 앞으로 어떤 이야기들이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처럼 `동백꽃 필 무렵’에 첫 등장 한 김선영은 tvN `그녀의 사생활` , JTBC `열여덟의 순간`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해온 만큼 이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선영이 출연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