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언니네 쌀롱' 인턴 이진혁의 다짐 "정식 사원 될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진혁 "정식 사원될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
    이진혁/사진=MBC
    이진혁/사진=MBC
    가수 이진혁이 '언니의 쌀롱'의 인턴으로 영입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2회에서는 김수용과 최현석이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아울러 이진혁도 인턴으로 합류했다.

    이날 쌀롱의 대표 한예슬이 "핫한 인턴 친구를 영입해왔다"고 이진혁을 소개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우리 막내, 어떡해! 이게 웬 경사야"라며 극한의 반가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차홍은 "날씨가 좋은 줄 알았는데, 진혁 씨 덕분에 여기가 화사했던 것"이라며 만개한 꽃미소를 드러냈다.

    나아가 이진혁은 "정식 사원이 될 때까지 열심히 하겠다"며 당찬 각오를 밝혔고, 조세호는 "이동욱 씨에게 진혁이 잘 챙겨달라고 전화가 왔다. 정말 애정이 많더라"라며 두 사람의 친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언니네 쌀롱' 한예슬, 성공적 MC 신고식…손연재 메이크오버 '척척'

      배우 한예슬이 성공적인 MC 데뷔식을 치렀다.한예슬은 지난 5일 첫 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에서 대표직을 맡아 예능 MC에 도전했다.이날 한예슬은 쌀롱 정식 오픈 전 사전 미팅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2. 2

      '언니네 쌀롱' 손연재, 눈썹 왁스로 간단 메이크업…'분위기 미인' 변신

      전 체조 선수 손연재가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분위기 미인'으로 변신했다. 5일에 방송된 MBC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첫회에서는 첫 번째 고객으로 손연재가 등장했다.이날 ...

    3. 3

      한예슬이 밝힌 '언니네 쌀롱' 출연 소감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5일 오후 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첫 만남을 갖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이날 한예슬은 “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