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추석" 윤하→이석훈→치타→CIX→금동현까지, C9 아티스트 훈훈한 한가위 인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10일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추석 인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 릴레이로 공개되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윤하는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고, 이석훈은 "연휴 기간 동안 살찔 걱정 말고 마음껏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 이어 치타는 "누구와 어디에 있든 풍요롭고 외롭지 않은 추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훈훈한 추석 인사를 건넸다.
주니엘은 "추석에 오랜만에 푹 쉬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길 바란다"며 러블리한 미소로 해피 추석을 소원했다.
이어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추석 때 가장 좋아하는 명절 음식 등을 공개하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좋아하는 음식도 마음껏 먹고 이번 추석 저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금동현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밝은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밝은 미소를 추석 인사에 함께 담았다.
한편,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보유한 C9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첫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를 론칭한 데 이어 다각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CI엔터테인먼트와 더불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