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의료기, 돌침대·흙침대 ‘가을맞이 추석 한가위 전품목 할인 행사’ 실시
32년 전통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 돌침대 사업본부는 민족 명절 추석을 맞아 ‘가을맞이 추석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전국 전문점 및 대리점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하며 전 품목 할인을 10월 30일 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의료기기에 대한 국제규격인 IEC 60601-1의 최신 3판 규격에 적합하며, 식약처로 부터 근육통 완화 효과도 입증 받은 의료기기 인증 제품인 MS-10000 시리즈와 신규 프레임 출시도 포함되어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실속 있는 기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승철 돌침대 사업본부장은 “외교적,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하게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국민이 맞이하는 명절인 만큼 품목에 구분을 두지 않는다는 방침이다”라며 “미건을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께 한 치의 부끄러움 없이 제품의 품질과 가치로 보답 하는 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건의료기는 1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7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 대상 등에 선정될 만큼 신뢰의 기업이미지와 각 종 품질관련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품질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대표적 기업이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