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카드, 해외여행 필수 카드 'My trip' 3종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통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신세대 노마드족을 위한 'My Trip 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일리지 적립특화 카드인 'My Trip SKYPASS My flight'와 'My Trip AsianaClub My flight'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레이션 혜택이다.

    하나은행의 1년 만기 My Trip 적금 상품을 가입한 상태에서 하나카드의 My Trip 카드 사용실적이 있을 시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1년에 최대 3000 포인트 적립할 수 있다.

    또한 My Trip 카드는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는 마일리지 적립, 타사 마일리지 적립 상품 대비 저렴한 연회비, 해당 항공사의 계열 항공사 이용 시 추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머니 적립 특화 카드인 'My Trip 1Q Global VIVA'카드는 해외이용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이용금액의 일정금액을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해외직구 포함) 이용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면제해주고 전월실적에 따라 해외(해외직구 포함) 및 특화서비스(저가항공·국내면세점) 부분에서 사용금액의 최대 9%(2만 하나머니/월 한도)까지 적립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My Trip 카드 3종은 국내외 겸용 카드로 연회비는 My Trip SKYPASS My flight·My Trip AsianaClub My flight 3만원, My Trip 1Q Global VIVA 1만5000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My Trip카드는 여행 니즈가 높은 손님의 데이터를 분석해 마일리지 적립 및 해외이용 특화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손님의 니즈를 분석해 눈높이에 맞는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나카드 '하나1Q 리빙·쇼핑플러스 카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머니' 적립에 특화

      하나카드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포인트인 하나머니 적립에 특화된 ‘1Q카드’를 2015년 10월 출시했다. 다양한 혜택의 1Q카드 상품을 선보이면서 밀리언셀러 상품으로...

    2. 2

      해외서 앱으로 간편결제…싱가포르선 교통카드 기능도

      해외여행에서 가장 불편한 것 두 가지는 환전과 교통이다. 지폐를 쓰면 동전이 자꾸 남고, 대중교통 이용을 위해선 교통카드를 사야 하는 데 언어부터 막히기 십상이다. 하나카드가 최근 원큐페이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을...

    3. 3

      하나카드 - 나이스평가정보, 개인사업자 신용평가 서비스

      하나카드와 나이스평가정보가 가맹점 정보를 활용한 개인사업자에 특화한 신용평가(CB) 서비스를 21일 내놨다.하나카드가 보유한 가맹점 매출 등의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사업자 신용도를 평가하는 별도 등급표를 만들고, 이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