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연서 지인 "안재현과 헛소문에 굉장히 스트레스…구혜선 글 어이없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연서 지인 "오연서, 안재현과 헛소문으로 굉장히 스트레스 받아"
    "구혜선의 SNS 글과 관련해 허위 사실로 명예훼손 할 것"
    오연서 /사진=최혁 기자
    오연서 /사진=최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이혼 사유에 대해 '안재현의 외도'라고 4일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안재현과 외도를 했다는 여배우로 오연서가 지목됐다.

    이날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는 오연서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해 오연서의 최측근이 이날 오후 OSEN과 인터뷰에서 "오연서는 안재현과 동료 사이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안재현이 아내인 구혜선과 사이가 안 좋고 이혼 위기에 처해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온라인상에서 '그럼 안재현과 오연서가 바람난 거 아니야?'라는 사실이 아닌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헛소문이 돌았다"고 말했다.

    나아가 "오연서는 그런 댓글을 직접 보면서 굉장히 큰 스트레스를 받아왔다. 하지만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사적으로 알아서 해결할 일이니 그냥 조용히 있는 편이 낫겠다는 마음에 대응하지 않고 있었던 거다"라고 억울하다는 뜻을 전했다.

    더불어 이 관계자는 "하지만 구혜선이 오늘 올린 글은 황당하고 어이가 없다. 당황스럽고 황망하다"며 "오연서의 이름을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음에도 정황상 오연서로 보이게끔 만들었다. 이건 누가 봐도 허위 사실로 인한 명예훼손이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이날 오연서의 소속사 측은 "구혜선이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올린 구혜선에 대해 명예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하겠다"고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안재현 측, '호텔서 여배우와 촬영한 사진' 해명 "전 여자친구"

      배우 안재현 측이 구혜선의 폭로에 대해 즉각 반박했다. 구혜선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사유는 안재현의 외도"라면서 현재 촬영중인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을 제기했다. 또 결혼 후 안재...

    2. 2

      "구혜선은 안재현을 늘 의심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이 진흙탕 폭로전을 이어가는 가운데 "구혜선의 집착이 심했다"는 측근들의 증언들이 나오고 있다. 안재현의 한 측근은 4일 한경닷컴에 "구혜선은 결혼 생활 내내 안재현을 의심했다"며 "헤어, 의...

    3. 3

      구혜선, 안재현 여배우 염문설 폭로에 오연서·김슬기 '반발'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이혼 사유에 대해 '안재현의 외도'라고 4일 밝혔다.이러한 가운데 구혜선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안재현과 외도를 했다고 지목한 여배우들이 허위사실이라면서 부인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