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공부, 흥미유발이 관건… 초등학습지로 쉽게 배운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 중 하나는 초등영어공부방법일 것이다. 영어공부는 어린 시절부터 습관을 잘 들여야 학년이 올라갈수록 배우는 속도가 빨라지고 그에 따른 실력도 쌓을 수 있다.

특히 영어는 흥미유발을 시키면 자연스럽게 성적과 실력이 따라오기 때문에 아이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최근 초등영어학원보다 더 쉽고 재미있게 공부를 수 있는 스마트 초등학습지 혹은 초등인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러닝 `밀크티 초등`은 혼자서도 재미있는 초등영어공부가 가능하도록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초등영어인강과 스마트학습지의 요소가 모두 포함된 초등학습지이기 때문이다.

밀크T초등에는 초등학교 영어교과서와 연계되는 영어 학습 콘텐츠 외에도 수준별 영어 학습 콘텐츠가 따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학습생의 수준을 분석하고 개별적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학생의 수준에 따라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학습 콘텐츠도 선보인다.

수준별 영어학습 콘텐츠에는 기본 개념을 탄탄히 다지는 스토리텔링형 학습부터 초등영어 읽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팡팡 파닉스, 초등영어회화능력과 연계되는 술술 스피킹 등이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초등영어에는 가장 중요한 영어 단어를 쉽게 습득할 수 있는 3분 쿡쿡 영단어, 쏙쏙 Words와 영어 동화책, 영자신문이 탐재된 영어 Library, 미국 최대 교육 출판사의 리더스 도서 1,000권을 무제한 읽을 수 있는 미국 교과서 읽는 도서관 등도 담겨 있다.

이처럼 초등학교 영어공부에 강한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