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다수 포레스트` 분양 시작…70평 규모 제주 타운하우스
㈜범창 B.I.D가 제주시 조천읍 삼다수 목장 내에 프리미엄 주거공간인 `삼다수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1차`를 9월 2일 분양한다고 밝혔다. ㈜범창 B.I.D가 토지개발부터 설계, 시공, 분양에 이어 사후관리까지 한 번에 맡아 진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다.

`삼다수 포레스트`는 세계 자연유산을 품고 있는 제주도에서 머무르며 힐링하는 꿈을 실현시켜줄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다.

2일 분양하는 삼다수 포레스트 1차는 대지면적 9천61㎡(약 2천741평)에 12세대가 먼저 공급된다. 각 세대는 약 200여평의 대지에 2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설계되어 70평형대의 넉넉한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내 넓은 8m도로는 옆 세대로부터 사생활을 보호 받는 것은 물론 마음의 여유로움도 더한다.

각 세대별 다른뷰를 조망할 수 있는 배치, 오픈형 복층구조의 높은 거실창과 각 실의 독립성을 강조한 설계로 최고의 주거환경을 실현했다. 넓은 대지에 수영장, 편백나무 찜질방 등 옵션을 추가해 나만의 프라이빗 힐링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안에서도 손꼽히는 조망권을 가지고 있는 삼다수 포레스트는 실·내외 자재 또한 친환경 최고급 자재를 사용해 자연친화적 그리고 건강과 삶의 품격 또한 한층 높였다. 자연에 둘러쌓인 삼다수 포레스트는 단지 내에 승마장, 트래킹 코스, 푸른초지 힐링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고 있다.

보안관제동을 비롯한 3중 보안 시스템, 24시간 보안인력 대기 등으로 안락한 생활을 보장한다. 5~10분 이내 편의시설, 자연친화적인 공원들과 골프장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공항과는 30분거리에 위치하여 도심과의 접근성 매우 우수하다.

삼다수 포레스트는 1차단지로 그치는 것이 아닌 향후 2차, 3차 분양으로 지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김동표 ㈜범창B.I.D 대표는 "한국에는 없는 유일무이한 청정 대자연이 가진 특수성을 인정받은 곳으로 삼다수 포레스트에서만 누릴수 있는 특권이 보장된 제주속의 천연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