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최고 신인` ITZY, `독보적 존재감` 알린 `ICY` 활동 마무리


그룹 ITZY(있지)가 `2019 최고 신인`의 독보적 존재감을 알린 `ICY(아이씨)` 활동을 마무리했다.

ITZY는 지난 1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5주간의 활동을 마쳤다.

ITZY는 7월 29일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를 발매하고 `MIDZY(팬덤명)`와 만났다.

ITZY는 `ICY`로 음악방송 `12관왕`의 영광을 안아 자체 신기록을 수립하고 `2연속 인기 홈런` 행진을 이어갔다.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에 올랐는데 `ICY`로 자체 기록을 경신한 것.

`ICY`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10시간여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18시간여 만에 1000만 뷰, 약 24시간 48분 만에 2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어 6일여 만에 유튜브 5000만 뷰를 달성해 데뷔곡 `달라달라`가 수립한 기록을 약 1일 4시간여 단축하는 인기 상승세를 이어갔다.

아울러 ITZY는 최근 열린 가요 시상식서 신인상을 휩쓸며 `2019 최고 신인` 다운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지난 1일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서 데뷔 171일여만에 `The Female New Artist`으로 첫 신인상을 차지한 데 이어 22일 `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서 `루키상`을 수상했다. 이 같은 기세로 `2019 신인상 싹쓸이`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도 국내외 팬들과 소통 중이다. 5명의 완벽 칼군무를 담은 `ICY` 안무 영상부터 M2 `릴레이 댄스`, 음악 방송 직캠 등 ITZY 멤버들의 `무대 장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는 물론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의 무대 밖 매력을 친근하게 전하는 영상 콘텐츠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괴물 신인`, `2019 최고 신인`, `무대 장인` 등 데뷔와 함께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몰이 중인 ITZY의 향후 행보에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컷/ SuperM 백현, 첫 트레일러 영상 공개…영화 같은 스케일

SuperM(슈퍼엠) 멤버 백현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2일 0시 SuperM의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백현 트레일러 영상에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백현의 모습이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백현의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는 콘셉트 이미지도 연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SuperM은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의 태용과 마크, 중국 그룹 WayV 루카스와 텐 등 7명의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모인 연합팀으로, ‘Super’ 시너지를 선사하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Super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은 10월 4일 월드와이드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아마존, 반스 앤 노블 등 미국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