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15일까지 연장…“역대급 혜택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15일까지 연장…“역대급 혜택 제공”
    -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매트리스와 특정 프레임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웨딩 프로모션’을 9월 15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에서 인기리에 진행 중으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며 결혼 관련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화제이다.

    특히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국민 혼수 침대로 인기가 뜨거워,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웨딩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특정 매트리스를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헬렌(Hele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구매 시 10%, ‘엘리너(Eleanor)’, ‘지젤(Giselle)’, ‘버나드(Bernard)’ 구매 시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대리점에서는 ‘이터니티(Eternity)’, ‘비아테(Viate)’, ‘바나(Vana)’ 구매 시 10%, ‘바이브(Vive)’, ‘자스민(Jasmine)’, ‘레이븐(Raven)’ 구매 시 5%의 가격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된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하고, 35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 매트리스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를 9월 한 달 간 연장 진행한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와 백화점에서는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모델인 ‘젤몬(Zalmon)’과 ‘에디슨(Edison)’ 매트리스, 공식 대리점에서는 ‘프리모(Primo)’와 ‘퍼펙션(Perfection)’ 매트리스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라돈 침대 등의 사태로 검증된 제품에 투자하겠다는 안심비용 소비 심리가 확대되면서, 시몬스 침대가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안심 매트리스’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확고한 지지를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