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Minit(미닛), 30일 첫 싱글 `Night’s Escape` 발매…티저 기대감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밀리언마켓 소속 실력파 프로듀서 Minit(미닛)이 신곡을 발표한다.
28일 밀리언마켓은 "Minit이 오는 30일 정오 첫 번째 싱글 `Night’s Escape(나이츠 이스케이프)`를 발매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서 2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붉은빛으로 물든 달과 산을 배경으로 한 동양적인 느낌의 삽화가 함께 담겨있다. 여기에 피처링에 참여한 Jhnovr(존오버)와 YUNHWAY(윤훼이)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차례로 울려 퍼지면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Minit의 이번 싱글 `Night’s Escape(Feat. Jhnovr, YUNHWAY)`는 감각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Jhnovr와 더불어 같은 위디플럭 레이블이자 최근 Mnet `쇼미더머니8`에서 개성 강한 래핑으로 주목받은 여성 래퍼 YUNHWAY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인지도를 쌓은 댄스 뮤직·팝 프로듀서 Minit은 2016년 `Konsoul`의 `Too Many Bottles (Feat. Punchnello)`를 시작으로 정식 프로듀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기리보이, 한요한, 노엘 등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펜타곤, JBJ95 등의 가요 트랙을 프로듀싱하며 독보적인 댄스 뮤직들을 대중에게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지난 8월 발매한 기리보이의 앨범 `갑분기`의 전체 트랙을 총괄 프로듀싱하며 자신의 역량을 입증했다.
한편, 실력파 프로듀서 Minit의 첫 싱글 `Night’s Escape`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