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열정삼촌 이승기, 직접 만든 `트리하우스` 공개
26일 SBS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이승기가 직접 제작한 트리하우스가 공개된다.

찍박골의 `열정 삼촌` 이승기는 제작진과의 사전만남에서 아이들을 위해 나무 위의 집, `트리하우스`를 만들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이에 이승기는 사전에 목공을 배우고 트리하우스 벽체를 만드는 등 `찍박골 트리하우스` 제작에 직접 참여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승기가 손수 완성시킨 트리하우스를 아이들에게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화 속에서나 보던 나무 위의 집을 본 리틀이들은 서로 앞 다투어 트리하우스에 올라갔다. 뿐만 아니라 리틀이들은 직접 트리하우스를 꾸미고 싶다며 근처 숲속에서 재료들을 모았다고 하는데, 과연 이승기가 만들고 리틀이들이 직접 꾸민 `찍박골 트리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 찍박골에서의 첫 1박 2일을 보낸 후 다시 돌아온 리틀이들은 삼촌, 이모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에 서진X승기X나래X소민 네 멤버 모두 진심으로 감동했다고 하는데, 리틀이들의 깜짝 선물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에서 공개된다.

`리틀 포레스트` 이승기 (사진=S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