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유재환, 104kg→72kg 감량한 모습 '깜짝'…"누구나 할 수 있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재환
    유재환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32kg 감량으로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 "누구나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26일 유재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이 오른 것과 관련해 너무나 감사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유재환은 104kg이던 체중을 72kg까지 감량한 모습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았다. 유재환은 "과거 '복면가왕' 프로그램에 두 차례 나갔던 희열을 잊을 수 없었다"면서 "비만으로 가려진 내 몸의 가면도 벗어던지기 위해 4개월 전 다짐했었다"고 회상했다.

    유재환은 "대단한 일은 아니고 여러분도 할 수 있다"며 "다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의 체중이 100kg을 넘었을 때 느꼈던 고충도 토로했다. 유재환은 "자격지심이 심해지고 공황이 와서 아무도 못 만났다"며 "다이어트는 습관화되는 게 의외로 빠르게 효과가 나타난다"면서 "이제 새로운 음악인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재환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전문]

      유재환이 다이어트 성공 후 쏟아지는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유재환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실검 1위 감사하다"며 "이제 음악인으로 다시 태어나겠다. 본적 있지만 본적없는 새로운 음악인이 되겠...

    2. 2

      유재환 32kg 감량, 확 달라진 이미지·완벽 슈트핏…"멋진 가수의 모습 선보일 것"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체중 32kg을 감량, 이전과는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한 다이어트 컨설팅 업체는 26일 유재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32kg 감량에 성공해 104kg에서...

    3. 3

      유재환, 16kg 감량 성공…"고지혈증·디스크·식도염, 살기위해 다이어트"

      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다이어트 방법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유재환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4kg→88kg, 진짜 오랜만에 80kg대에 진입했는데, 몸이 가볍다"며 "건강해져서 행복하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