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레스트, 음성인식 기능 갖춘 안마의자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레스트 안마의자 `OR-8000`
    음성인식 동작…신체 구석구석 마사지
    오레스트 안마의자 QR-8000
    오레스트 안마의자 QR-8000
    오레스트(대표 유기덕)는 음성인식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OR-8000` 모델을 출시했다. 9가지 명령어를 인식해 동작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OR-8000 모델은 마사지 볼 8개를 탑재하고 있어 통상 4개를 탑재한 일반 안마의자에 비해 효과적인 마사지가 가능하다.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로 전방 8㎝까지 돌출되는 기능이 있는 `4D 안마의자`로 신체가 닿지 않는 부분까지 세밀한 안마 효과를 볼 수 있다.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과 부드러운 마사지 볼 재질은 마치 사람이 실제 손으로 마사지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3단계 무중력 기능, 자동 체형인식 기능, 블루투스 기능, 다리 길이 자동조절 기능, 종아리 스크럽 마사지 기능, 온열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중국 등 해외 공장에서 안마의자를 조립해 들여오는 국내 경쟁사들과 달리 오레스트는 국내에 자동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다.

    오레스트 관계자는 "안마의자는 건강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격이 비싼 만큼 안전하고 잔고장이 없어야 한다"며 "오레스트는 평택에 위치한 최첨단 안마의자 생산라인에서 모든 제품을 만들면서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가격 거품을 제거해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국내산 안마의자를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레스트는 유기덕 덕일산업 회장이 2017년 안마의자 시장에 진출하면서 세운 자회사다. 덕일산업은 1993년 설립된 자동차 부품 전문 제조업체다. 유 회장은 "25년간 자동차 부품을 제조하면서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안마의자를 만드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파리 상륙한 바디프랜드…유럽시장 '노크'

      라파예트와 프랭탕, 봉마르셰 같은 고급 백화점과 명품 브랜드 매장이 밀집해 있는 프랑스 파리의 오스만 거리. 이곳에 바디프랜드가 지상 1층, 지하 1층 총 600㎡ 규모의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 안마기를 포함해 국...

    2. 2

      유기덕 덕일산업 회장 "새로운 도전이 기업가 정신"…이젠 안마의자·전기車 부품으로 '승부'

      “금형 틀을 생산하던 회사를 20여 년 만에 글로벌 자동차 부품 업체로 키운 원동력은 도전정신이었습니다.”유기덕 덕일산업 회장은 23일 “새로운 사업에 대한 끊임없는 호기심과 도전이야...

    3. 3

      바디프랜드, 日 파나소닉 제치고 안마의자 글로벌 1위 '우뚝'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안마의자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안마의자 글로벌 시장 규모는 42억달러(약 4조9600억원)가량으로 집계됐다. 2014년(26억달러·약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