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혼 고백' 장윤정, 누구길래?…87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미스 유니버스 2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장윤정 이혼 고백
    1994년에 한 차례 결혼했지만 3년만에 이혼
    이후 2000년 초에 재혼했지만 작년에 이혼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사진=MBC 에브리원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사진=MBC 에브리원
    제3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두 번째 이혼을 털어놨다.

    장윤정은 16일 소속사 루트비컴퍼니를 통해 "저를 기억하고 반겨주신 많은 분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고 이혼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너무나 큰 관심과 응원 속에서 용기를 내 솔직하게 제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쓴다"며 "현재 두 아이의 엄마인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말했다.

    나아가 "오랜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라며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내가 맡고 있다.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장윤정은 그러면서 "활동에 앞서 무엇보다 여러분께 거짓 없는 모습이고 싶었다"면서 "보다 행복한 내일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방송인으로서도 책임 있는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나에 대한 믿음으로 파트너가 돼준 분들, 그리고 관심과 격려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방송인 장윤정에게 주어지는 일들에 감사할 줄 알며, 최선을 다해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됐으며 이듬해 미스유니버스 2위를 기록했다. 이후 1990년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994년에는 한차례 결혼했지만 3년 만에 이혼하면서 모든 방송을 중단했다. 이어 2000년 초반 재미교포 사업가와 재혼했지만 지난해 합의 이혼한 것으로 밝혀졌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비디오스타’ 장윤정, 고등학교 시절 "쪽지로 대시 받는 일 자주 있어"

      미스코리아 진 출신 장윤정이 과거 쪽지로 고백을 받았다고 밝혔다.13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지안, 권민중, 김세연이 출연했다.이날 MC...

    2. 2

      장윤정 은퇴언급, '내려옴'에 대한 성숙한 견해 "받쳐주는 선배 되고파"

      트로트 스타 장윤정이 은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가 지난 14일 방송에 이어 '트로트 퀸' 사부...

    3. 3

      장윤정 "절친 영지? 술 마시다가 친해진 사이"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절친 영지와의 인연을 언급했다.20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여름특집 3탄 'Oh My Star 오 나의 친구!'편이 전해졌다. 이날 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