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일본에서 수입하는 수산물 등에 대한 방사능 검사 강화를 조치할 것으로 관측되면서 6일수산업체들의 주가가 급등했다. 최대 수혜주로 손꼽히는 특정 종목들도 거래량으로 수혜를 입증하고 있다. 증권가는 특히나 국내 수산시장 과 반도체 시장의 성장세를 주목하고 있다. 올해 대형 프로젝트 수주가 잇따른 가운데 최근 설비용량 증가세가 두더르지고 있다는 것이 그 배경이다.
한일분쟁으로 최대 수혜주, “월말까지 이어질 전망”
URL : http://ainvestment.co.kr/?code=108

연이은 불황속에서 이 같은 시장에 또다른 좋은 소식이 주식투자자들에게 활기를 주고 있다. 인공지능 전자동매매 프로그램 A트레이더가 출시된 것이다. A트레이더 개발사인 에이인베스트먼트는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프로그램으로 특허를 낸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거래소 코스콤과도 제휴가 되어 있다.

알파가 혁신적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종목선정부터 매수매도까지 전 자동으로 인공지능이 전략을 짜서 자동으로 매매를 해주어 PC만 켜놓으면 투자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당연히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에이인베스트먼트 홈페이지 사용후기에는 매일 수익을 내고 있다는 사용자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알파 실사용자 수는 300명에 육박하며, 매일 10개 이상의 수익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거짓 수익후기가 난무하는 업계에서는 매우 고무적인 현상이다.

현재 알파는 출시기념으로 가입자 전원에게 특별 이용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테마별로 종목을 찾아주는 테마주검색기 1개월 이용권과 알파 할인쿠폰 제공, 원하는 호가 도달 시 알림이 오는 종목알람 앱을 제공하고 있다.



알파 확인하기

URL : http://ainvestment.co.kr/?code=108



송출종목

덕성
이랜텍
까뮤이앤씨
캠시스
피델릭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