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9월 16일’ 정규 컴백 앞서 여전히 뜨거운 ‘HIT’…안무 영상 깜짝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세븐틴이 디지털 싱글 ‘HIT(힛)’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HIT’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 명불허전한 퍼포먼스 강자의 모습을 다시 한 번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영상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난 5일 발매해 국내외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디지털 싱글 ‘HIT’은 물론 일주일이라는 활동 기간 동안 팬들이 보내준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13인 13색의 자연스러운 개성을 담아낸 캐주얼한 사복을 입고 연습실에 등장, 기존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색다른 느낌을 더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세븐틴은 ‘HIT’ 안무가 멤버들이 꼽은 가장 파워풀한 안무 1순위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리듬감에 맞춰 쉴새 없이 변하는 격렬한 안무를 가볍게 소화, 13명의 멤버가 마치 하나처럼 보이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사해 시작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에 세븐틴은 연습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무대를 연상케 하는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함께 ‘칼군무의 정석’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픽스 버전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을 통해 일사분란하지만 정교한 세븐틴의 안무 동선을 확인할 수 있어 극찬 받고 있다.
이처럼 안무 영상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세븐틴은 오늘(12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트브를 통해 ‘An Ode 2 : Fear’ 제목의 영상을 깜짝 공개, 오는 9월 16일 약 1년 10개월 만의 정규 앨범 발매를 확정 지으며 디지털 싱글 ‘HIT’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이어갈 세븐틴의 모습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는 9월 16일 컴백 예정인 세븐틴은 앞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