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리텔V2' 도티,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 만나 "구독자 수 369만, 나보다 많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티,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 만나 "구독자수 250만명인데 나하은은 369만명"
    도티와 나하은/사진=MBC
    도티와 나하은/사진=MBC
    '초통령' 도티가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을 만나 이목을 끌고 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도티가 출연했다.

    이날 도티는 "제가 원래 초통령 이미지가 있는데, 오늘은 전체 관람가부터 12금, 15금, 19금 등 많은 콘텐츠 해보려 한다"고 밝혔다.

    이후 도티는 전체 관람가부터 방송을 시작했다. 이후 게스트로 나하은이 출연했다.

    이에 도티는 "하은양의 유튜브 구독자 수가 369만 명이다"며 "제가 250만 명인데 11살인 하은이가 저보다 훨씬 많으시네"라고 말했다.

    나아가 "하은양의 총 조회 수는 5억 뷰가 된다"면서 "저는 24억 뷰 되니까 그건 제가 이긴 걸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리텔V2'는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1인 방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정호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라디오스타' 도티가 밝힌 1인 방송 시작한 이유

      '초통령' 도티(본명 나희선)가 방송국 PD가 되고 싶어 1인 방송을 시작했다고 털어놨다.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도티가 출연했다.방송에서 그는 "원래 방송국 ...

    2. 2

      '초통령' 도티가 밝힌 '억'소리 나는 연 매출

      크리에이터 도티(본명 나희선)가 연 매출이 200억이라고 밝혔다.도티는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도티는 "(유튜브 채널)구독자 수는 현재 25...

    3. 3

      만15세 맞아? 아이돌 하려고 태어난 안유진

      [ 포토슬라이드 201904016335H ]그룹 아이즈원 안유진이 지난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제작발표회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