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상의 화원 인제 곰배령에서 '문화 피서' 즐기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상의 화원 인제 곰배령에서 '문화 피서' 즐기세요"
    '2019 곰배령 문화예술축제'가 8∼10일 사흘간 강원 인제군 기린면 진동분교 곰배령 문화예술축제 공연무대에서 열린다.

    곰배령 문화예술단이 주최하고 인제군과 한국수력원자력 양양 양수발전소가 후원한다.

    첫날인 8일 클래식&뮤지컬 '별밤 음악회'를 시작으로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뮤지컬과 대중가수의 라이브 음악공연 등 진동계곡에서의 추억이 담긴 아름다운 선율이 펼쳐진다.

    별밤 음악회는 오페라부터 대중음악회 뮤지컬에 나오는 아리아를 중심으로 재즈, 샹송 등을 선보인다.

    9일에는 '아우내 장터의 만세 소리, 꽃들의 함성' 뮤지컬이 산골 작은 마을에 울려 퍼진다.

    이 뮤지컬은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만든 작품으로, 유관순 열사의 고향 아우내 장터를 배경으로 한 마을 주민 등의 만세 독립운동 이야기를 다뤘다.

    축제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이것 참 야단났네' 등 다수의 대표곡으로 유명한 대중가수 유심초와 국내 최초 라이브형 유튜브 스타 강지민이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인제군 관계자는 "더 많은 외지 관광객들이 찾아와 천상의 화원 곰배령에서 막바지 문화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축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특검, 주가조작 의혹 양남희 웰바이오텍 회장 불구속 기소

      특검, 주가조작 의혹 양남희 웰바이오텍 회장 불구속 기소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2. 2

      [속보] 특검 "'로저비비에' 윤석열·김건희 뇌물 혐의 경찰서 추가 수사"

      특검 "'로저비비에' 윤석열·김건희 뇌물 혐의 경찰서 추가수사"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3. 3

      [속보] 특검, '김건희에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의원 부부 기소

      특검, '김건희에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의원 부부 기소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