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데뷔 D-1’ 로켓펀치,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타이틀은 ‘빔밤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데뷔 D-1’ 로켓펀치,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타이틀은 ‘빔밤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데뷔를 하루 앞두고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 전곡 앨범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1분 30초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핑크펀치`에 수록된 총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인트로 곡 `핑크펀치`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빔밤붐 (BIM BAM BUM)`, 뭄바톤 장르의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루시드 드림(LUCID DREAM)`, R&B 업 템포 곡 `Favorite (특이점)`, 발랄한 리듬과 밝고 경쾌한 반주의 `선을 넘어 (Do something)`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빔밤붐 (BIM BAM BUM)`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란 의미가 있는 단어로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1절과 2절의 화려한 리듬 변주와 극적으로 변하는 분위기가 다채로운 재미를 느끼게 하며 신인만의 당찬 패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난달 22일부터 로고 모션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필름, 프롤로그 영상, 뮤비 티저 등 연일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열렬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켓펀치는 앨범 프리뷰 영상을 마지막으로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핑크펀치’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