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tvN '악마가…' 화제의 삽입곡 '혼잣말' 내일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vN '악마가…' 화제의 삽입곡 '혼잣말' 내일 공개
    tvN 수목극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측은 극 초반 등장해 호평받은 삽입곡 '혼잣말'을 오는 7일 정오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1·2회 엔딩을 장식해 관심을 끈 '혼잣말'은 극 중 '불운의 아이콘'인 무명의 싱어송라이터 김이경(이설 분)이 작사·작곡·가창한 곡이다.

    이 곡은 김이경과 천재 작곡가 하립(정경호)을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이기도 하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담백하면서도 마음을 울리는 가사가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와의 영혼 매매 계약을 통해 무명 포크가수에서 스타 작곡가가 된 하립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긴장감 넘치게 풀어낸다.

    특히 '그대 떠나 없는 거리', '트랩 오브 러브'(Trap of Love), '부산에 가면' 등 완성도 높은 삽입곡들을 연이어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성재 셰프 모수, 42만원에 주차도 안 돼"…혹평 알고보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모수에 대한 혹평이 AI로 조작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사실과 전혀 다른 정보까지 제공한다는 점에서 AI 리뷰 영상에 대한 규제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온다.지난달 넷플릭스 오...

    2. 2

      주우재, 어쩌다보니 '하루 1.5식'…90대 의사 "절대 비추" [건강!톡]

      연예계를 중심으로 확산된 간헐적 단식 열풍에 대해 국내 의학계 원로들이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는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

    3. 3

      새해 첫 출근길, 영하 17도 한파 절정

      2026년 첫 출근길인 2일 최저 -17도의 한파 속에 강풍까지 이어지면서 체감 온도는 더욱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은 이날 수도권과 강원 내륙·산지, 충북, 일부 충남권 내륙, 경북권 내륙, 전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