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테스트 거쳐 민감성 피부도 저자극 사용
듀이트리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투표 결과 저자극 스킨케어·달팽이크림 두 개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2010년 론칭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마스크팩 및 기초 스킨 케어 제품군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인간 친화적인 물로 알려진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풍부한 미네랄·아미노산이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듀이트리의 모든 제품은 대학 병원 피부과의 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마스크’ 시리즈는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시트 제품으로,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키고 보습을 강화했다. ‘더 클린 랩 헬씨 폼’은 미네랄과 유효 성분을 함유한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세안 이후 피부 당김을 최소화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돕는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저자극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의 증가로 부드러운 세안을 구현한다.

듀이트리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1300여개 드럭스토어, 2000개가 넘는 취급 매장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보유 중이다. 또 아시아는 물론 미국, 러시아, 홍콩, 중국, 독일, 오스트리아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