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실시간 통신기능·QHD 영상화질 블랙박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이나비
    실시간 통신기능·QHD 영상화질 블랙박스
    팅크웨어의 아이나비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8년 지속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결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작년에는 사물인터넷 통신망을 활용, 차량과 스마트폰 앱을 연결해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통신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를 선보였다.

    실시간 통신기능·QHD 영상화질 블랙박스
    주차뿐 아니라 주행 중에도 상시적으로 차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핸드오버(Hand-Over) 기능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 최초 전후방 QHD 영상화질’, ‘세계 최초 마블 콜라보레이션 블랙박스’, ‘업계 최다 첨단운전자지원기능(ADAS)’ 등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뿐만 아니라 주차 중 문콕, 사고 등 운전자 부재 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실시간 알림, 이미지 전송 기능 등을 탑재해 서비스 시작 1년 만에 가입자 수 4만명을 넘기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유일한 직영 ‘프리미엄 스토어’, ‘전국망 A/S’ 등을 지원하고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ADVERTISEMENT

    1. 1

      재무건전성 확실한 상조서비스

      The-K예다함상조의 상조서비스 브랜드 ‘예다함’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상조 부문에서 6년 지속 대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The-K예다함상조(이하 ‘...

    2. 2

      고령화사회 든든한 요양보험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노인장기요양보험이 소비자가 뽑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건복지서비스 부문 4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급속한 고령화와 노인성 질병 증가에 따라 ‘노인장기요양...

    3. 3

      맛있는 디저트 '흑당 열풍' 주도

      프리미엄 티&디저트 전문 브랜드 흑화당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흑화당은 한국과 대만의 공동대표가 운영하고 있다. 흑화당은 정성스럽게 졸여 만든 달콤하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