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69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소낙스
    69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카케어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전세계 100여개국에 지사와 공식수입원을 두고 있는 소낙스는 국내에 소낙스 전문 서비스점인 ‘소낙스 서비스’ 전국 45개 점포와 ‘소낙스 코팅 시공점’ 213개를 운영 중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차량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국내 대형 할인마트 및 정비 프랜차이즈에 소낙스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소낙스는 최근 급성하는 한국 시장을 겨냥, 한국 소비자에 맞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였다. 1950년부터 이어온 브랜드의 가치를 2019년 뉴트로로 재해석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해 카케어 마니아층에서 벗어나 대중들에게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는데 다각도로 힘쓰고 있다.

    미세먼지 털어내는 퀵 셀프 발수 코팅제 ‘소낙스 익스트림 퀵 디테일러’와 차량 에어컨·히터 시스템 탈취제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를 연이어 국내에 출시했다.

    69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 브랜드 국내 관계자는 "환경과 인체에 해가 없는 안전성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69년동안 지켜온 브랜드의 가치"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1. 1

      실시간 통신기능·QHD 영상화질 블랙박스

      팅크웨어의 아이나비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8년 지속 차량용 블랙박스 부문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아이나비 블랙박스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결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작년에는 사물...

    2. 2

      전동공구 첫 리튬 배터리 장착…무선충전 가능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2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보쉬 전동공구는 업계 최초로 리튬이온 배터리 충전 기술을 전동공구에 적용했다. 무선충전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3. 3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의류에 젊은 감성 더해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샤트렌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성의류 부문에서 12년 지속 수상했다.샤트렌은 여름 시즌을 맞아 스페인 일러스트 작가 ‘미아차로(Mia Cha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