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신메뉴 `맵고달고피자` 출시 기념 요기요 할인 이벤트 진행
㈜에땅의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자에땅`은 신메뉴 `맵고달고피자`의 출시를 기념해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해 일주일 간 신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맵고달고피자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8월 5일부터 8월 11일까지 총 7일간 진행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피자에땅의 신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있다. 이 외에도 피자에땅의 1+1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라지 사이즈 두 판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도 있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많은 분들이 피자에땅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맵고달고피자`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맵고달고피자는 단짠의 중독성을 넘어 맵단의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맵고달고피자는 이름 그대로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인 피자다. 포테이토 샐러드와 베이컨, 파인애플, 콘 샐러드 등 부드러운 맛의 재료와 매콤한 바비큐 소스가 뿌려진 불닭, 새우가 주재료로, 최근 매운맛과 단 맛의 이른바 `맵단`을 선호하는 한국인을 제대로 겨냥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에땅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