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목포수협, 상반기 상호금융 경영종합평가 1위 달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목포수협, 상반기 상호금융 경영종합평가 1위 달성
    전남 목포수협은 수협중앙회 주관 2019년 상반기 상호금융 경영 종합평가에서 회원조합 그룹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전국 90개 회원조합과 451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에서 목포수협은 상호금융사업구조 개선 경영전략 수립과 수도권 신규점포 진출, 점포 재배치 등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

    상호금융 수신 실적증대 캠페인에서도 그룹 2위를 차지했고 연체감축 프로모션 실적 우수조합으로도 선정됐다.

    목포수협은 사업 전반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둬 그동안 침체했던 상호금융사업이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기대했다.

    2018년에 개점한 수도권 1호점인 독립문지점에 이어 수도권 2호점인 보라매지점을 11월께 오픈해 사업구조 개선에도 박차를 가한다.

    김청룡 조합장은 "지역 어업인에게 직접 수혜가 돌아갈 수 있게 선박 대출 이자율을 대폭 하향하는 등 고유목적사업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지적에…성평등부, 취약계층 '생리용품 지원책' 강화

      내년부터 생리용품 지원금을 연중 언제 신청하더라도 연간 지원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성평등가족부는 2026년부터 여성 청소년 생리용품 지원사업 지원 혜택이 확대된다고 26일 밝혔다. 생리용품 지원사업은 기초...

    2. 2

      [포토] 이재명 대통령, 마지막 용산 출근…29일 청와대로 

      이재명 대통령이 26일 용산 대통령실 정현관으로 마지막 출근을 하고 있다. 대통령 집무실은 오는 29일부터 청와대로 옮긴다. 용산 대통령실의 봉황기는 29일 0시 내려지고, 동시에 청와대에 봉황기가 올라갈 예정이다...

    3. 3

      자사주 소각 의무화법 내달 처리 선언한 민주

      더불어민주당이 기업이 보유한 자사주를 원칙적으로 1년 이내에 소각하도록 하는 3차 상법 개정안을 다음달 처리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 등 현안에 처리 시기가 밀렸지만 한 달 내 본회의 통과까지 마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