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쁜녀석들' 장기용 "김상중·마동석 출연 소식에 무조건 출연 OK"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쁜 녀석들' 장기용, 첫 스크린 도전 소감 전해
    '나쁜 녀석들', 장기용·김상중·김아중·마동석 등 출연
    '나쁜녀석들' 장기용 / 사진 = 최혁 기자
    '나쁜녀석들' 장기용 / 사진 = 최혁 기자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출연하는 배우 장기용이 첫 스크린 도전 소감을 전했다.

    29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는 배우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손용호 감독 등이 자리한 가운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장기용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경찰대 수석 출신으로 독종신입 고유성 역할을 맡았다. 그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로 스크린에 처음 도전하게 됐다.

    장기용은 "첫 영화다. 좋은 떨림이다. 원래 드라마 '나쁜 녀석들' 팬이었고 이게 영화로 만들어지면 어떨까 싶었는데 그 소식을 듣고 마냥 하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상중, 마동석 선배님이 나온다고 하니까 무조건 하고 싶었다"라고 두 배우에 대한 강한 신뢰를 내비쳤다.
    '나쁜녀석들' 김상중 마동석 김아중 장기용 / 사진 = 최혁 기자
    '나쁜녀석들' 김상중 마동석 김아중 장기용 / 사진 = 최혁 기자
    한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으로, 2014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 삼아 제작됐다.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배 살짝 드러낸 김아중, 굴욕이란 없다

      [ 포토슬라이드 201907298115H ]배우 김아중이 29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쁜녀석들:더 무비(감독 손용호, 제작 CJ 엔터테인먼트, 영화사비단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질문...

    2. 2

      [포토] 김아중, '카리스마 넘치는 입장'

      배우 김아중이 29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쁜녀석들:더 무비(감독 손용호, 제작 CJ 엔터테인먼트, 영화사비단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3. 3

      [포토] 김아중, '샤론스톤 느낌'

      배우 김아중이 29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쁜녀석들:더 무비(감독 손용호, 제작 CJ 엔터테인먼트, 영화사비단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질문을 듣고 있다.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