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 이정민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의문의 살인사건을 밝히기 위해 기간제 교사로 학교에 잠입한 변호사라는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로 주목을 받고 있는 OCN 수목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서 이정민은 주인공 기무혁 역의 윤균상의 변호사 사무실에서 일하며 그의 조력자 역할을 하는 김소희 주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민은 김소희 주임을 표현하기 위해 대본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부터 상황 속에 푹 빠져있는 듯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맡은 역할을 100% 완성해내기 위해 여념이 없는 모습이 담겨있다.

완벽한 자료 조사와 빈틈없는 일처리, 그리고 기무혁과의 찰떡 호흡으로 첫 등장부터 김소희 주임 그 자체를 보여준 이정민은 `미스터 기간제` 첫 방송부터 승률 1위 변호사 기무혁의 파트너답게 윤균상과의 환상의 케미는 물론 스마트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정민은 특유의 예리한 눈빛과 똑부러진 말투로 만들어낸 김소희 주임으로 앞으로 펼쳐질 `미스터 기간제`에서 법률 파트너인 윤균상의 가장 가까운 조력자로서 그가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통통 튀는 그녀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정민 출연하는 OCN 수목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1시 OCN에서 방영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