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공원 모아미래도, 25일 1순위 청약 접수 실시
광주광역시 운암동 일대에 들어서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의 주택전시관이 지난 19일 성황리에 오픈한 이후 많은 실수요자들이 주택전시관을 방문하며 분양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지하 1층, 지상 29층, 아파트 6개동 및 부대시설의 규모로, 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68㎡/81㎡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며 총 508세대 중 193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공급 일정은 24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25일(목), 2순위 26일(금)에 청약 접수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일(목)에 발표된다. 정당계약은 8월 12일(월) ~ 14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단지는 최대 83m의 넉넉한 동간거리와 남향 위주 배치로 쾌적함과 개방감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전세대 4베이(BAY) 평면구조에 팬트리 등 수납을 특화하는 혁신 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광주도시철도 2호선 본촌산업단지역이 개통될 예정이며, 서광주IC 및 북문대로와도 인접해 도심 접근성이 탁월하다. 더불어 도보 통학권 내에 운암중, 경양초(단지인근이전예정), 서강중, 서강고 등 명문학군이 밀집되어 있는 등 교육여건 역시 우수하다.

또한 인근에는 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국립광주박물관, 광주비엔날레전시관, 광주시립미술관등이 위치해 있어 `문화예술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이 곳은 중외공원 민간특례사업 및 운암주공 3단지 개발을 통한 6,000여 세대의 대규모 신흥주거타운이 조성될 예정으로, 이에 따른 개발호재도 기대해볼 만 하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분양 관계자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가 위치하는 운암동 일대는 북구 최고의 주거중심지역으로 교통, 학군, 우수한 입지와 더불어 운암 주공 3단지 재건축 수혜지 등 프리미엄 요소를 확실하게 갖추고 있다"며 "관심 있는 분들은 주택전시관 방문을 통해 다양한 주거 조건과 프리미엄을 직접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27(치평동 889-5)에 위치해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