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내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 직접 제조로 소비자 신뢰도 향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 직접 제조로 소비자 신뢰도 향상
    중원주식회사가 생리대 브랜드 시크릿데이를 충북음성 자체 생산공장을 통해 제품 개발부터 생산까지 모두 국내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한 제품 생산과 전문 생리대 연구 인력 배치고 품질과 신뢰성 높은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최근에는 국제적 생산 인증 ISO를 받으며 생리대 제조 전반과 서비스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중원주식회사의 대표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제조를 통해 높은 품질과 신뢰성을 유지하고 있다”며, “원자재도 일본산은 배제하고 국내 및 미국 등에서 공수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 좋은 제품,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선택권을 줄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안심할 수 있는 국내 제품 품질에 브랜드 파워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국내 생리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앞으로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 시크릿데이는 국내외 시장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생리대 브랜드 최초로 브랜드 평판 1위를 14회 기록했고,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한항공 승무원이 뽑은 최고 여행지 하와이·방콕

      전 세계 곳곳을 비행하는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들이 하와이와 방콕을 여름철 최고 여행지로 꼽았다.18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객실승무원 550명을 대상으로 '우정여행', '가족여행', '...

    2. 2

      SK건설, 대전서 첨단기술·폐자재 활용 모델하우스 첫선

      SK건설이 대전에서 첨단 디지털 기술과 사회적 가치를 접목한 신개념 견본주택을 선보인다. SK건설은 이달 개관 예정인 대전 '신흥 SK뷰' 견본주택에 홀로그램과 가상현실(VR) 기술을 적용하고, 재개발 현장 철거 중...

    3. 3

      "천안아산 KTX역세권에 강소특구 육성" 충남도 연구용역

      국제전시컨벤션센터와 지식산업센터도 건립 천안아산 KTX역세권에 강소연구개발특구(이하 강소특구)를 육성하기 위한 밑그림이 나왔다. 충남도는 18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천안아산 KTX역세권 연구개발(R&D) 집적지구 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