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박혁진, KBS2 ‘퍼퓸’ OST ‘오늘의 나쁜 나를 다 잊어줘’ 13일 음원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혁진, KBS2 ‘퍼퓸’ OST ‘오늘의 나쁜 나를 다 잊어줘’ 13일 음원 공개


    신인가수 박혁진이 OST 가창 합류로 여름 활동을 이어간다.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가창 제안을 받은 박혁진은 수록곡 ‘오늘의 나쁜 나를 다 잊어줘’ 음원을 13일 발표한다.

    신곡은 이별 후 두려운 마음과 사랑 때문에 생긴 깊은 상처로 인한 갈등을 그렸다. 어렵게 또 다시 다가온 연인에게 좋아하는 마음이 커지고 보고 싶은 시간이 많아질수록 그 사람에게 점점 냉혹하고 상처를 주는 미묘한 상황을 표현했다.

    결국 ‘시간이 지나 우리가 만난다면 / 네게서 도망 치려했던 날 / 오늘의 나쁜 나를 다 잊어줘’라는 이중적인 모습에 스스로 가슴 아파하고 괴로워 하는 모습이 반영돼 있다.

    너무나 좋은 사람이지만 사랑을 하기엔 너무 두려운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이별한 사람이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볼 정도로 공감과 설득력을 지녔다.

    정적이면서 가슴 시린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와의 앙상블이 조화를 이룬 이 곡은 시작 부분의 담백하게 부르는 저음부터 후렴부에 3옥타브 도를 구현하는 박혁진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 감상의 포인트다.

    황치열, 청하, 지아, 디셈버, 노을, 케이윌, 거미, 나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오성훈(캥거루)이 곡을 프로듀싱하고 인디 레이블 8볼사운드의 박가영이 건반을 맡았다. 작사에는 ‘시든 꽃에 물을 주듯’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실력파 솔로 신인가수 HYNN(박혜원)과 오성훈이 힘을 모았다.

    지난해 8월 가수 린과 함께 달콤데이 프로젝트 ‘여름감기’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박혁진은 OST 가창을 통해서 매력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선보이며 향후 활동에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귀에 감기는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앞으로의 음반 활동이 기대가 되는 가수 박혁진이 드라마 ‘퍼퓸’을 통해 웰메이드 OST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고 밝혔다.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Part.12 박혁진의 ‘오늘의 나쁜 나를 다 잊어줘’는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유통을 맡아 13일 오후 6시 음원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