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한지완, 동창회서 만난 장기용에 “연락하고 지내자 우리” 호감 표했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한지완이 임수정과의 대립을 예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11회에서는 정다인(한지완)이 첫사랑 박모건(장기용)을 향한 호감을 드러내며 배타미(임수정)와의 대립을 예고하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다.
?동창회에 나간 정다인은 화장실 앞에서 우연히 마주친 척, 박모건에게 잘 지냈냐고 안부를 물었다.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던 중 정다인은 “내 번호 알려줄게. 연락하고 지내자 우리.”라고 말하며 박모건을 향해 여전한 호감을 드러냈다.
?다음날 피아노 수업을 하던 정다인은 배타미에게 동창회에서 만난 첫사랑에게 문자를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 상담을 했다. 이에 배타미는 그게 그렇게 어렵냐는 듯이 답했다. 간단하게 말하는 배타미에 정다인은 울상을 한 채 “저 걔랑 만나고 와서 어디까지 상상한 줄 아세요? 걔랑 결혼하고 애 낳는 상상까지 했어요.”라고 답하며 배타미를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날 한지완은 첫사랑을 13년 만에 만나게 돼 설레는 모습을 현실성 있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만듬과 동시에 임수정과의 대립관계를 예고하는 듯해 극의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