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실 회복 길 열렸다...어떻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tbc스탁이 -99%의 손실도 수익으로 바꿔 놓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itbc스탁은 최근 모럴헤저드논란에 쌓인 바이오주 투자자나 작전주, 문자정보를 통한 추종매매가 늘어나면서 손실을 크게 보고 있는 투자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주식흑기사 프로젝트’를 통한 계좌회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자금이 적은 개인투자자들은 리스크 관리를 통한 자산관리보다는 적은 종목에 높은 비중을 투여하여 높은 수익률을 구가하며 자산을 불리는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한데, 그동안 급등을 거듭했던 종목에 대부분의 자금을 쏟아 부었다.

    그러나 코오롱생명과학의 인보사 취소사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분식회계 의혹,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의 임상 실패 등의 악재가 나오면서 바이오주는 추락을 거듭하였다. 또한, 최근 샘코에 대한 출처 불명의 문자가 돌며 이를 믿고 투자한 투자자들 역시 매우 큰 손실을 입고 있다. 이외 급상승 하는 종목에 추종매매를 하다 손실만 입고 나오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itbc스탁 계좌회복 프로젝트 주요수익률]

    엘비세미콘 +46.75%
    아시아나IDT +41.21%
    동아지질 +42.12%
    남선알미늄 +55.9%
    나무기술 +43.51%
    이외 10% 이상, 20% 이상 수익률 다수

    itbc스탁의 계좌회복프로젝트는 이처럼 손실을 거듭하고 있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종목진단을 진행한 뒤 계좌를 회복할 수 있는 종목들을 연이어 추천하면서 꾸준한 수익을 창출 해 계좌회복을 유도한 뒤 궁극적으로 수익을 기록하게 한다.

    itbc스탁 계좌회복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김만성 (42세, 직장인)씨는 “유망한 종목이라 해서 거의 대부분을 투자한 나머지 손실이 -70%에 이를 정도로 심각했다. 스트레스가 심해 잠도 못 잘 지경이었다.”면서, “하지만 계좌회복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이제는 다시 자산이 20% 이상 증가했다.”면서 소감을 말했다.

    한편 itbc스탁 계좌회복프로젝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itbc스탁 계좌회복프로젝트 참여하기 (클릭)

    손실 회복 길 열렸다...어떻게?!


    관심종목: 신원(009270), 크리스에프앤씨(110790), 현대건설(000720), 로스웰(900260), 한솔PNS(01042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1

      "日 수출규제로 韓기업들 신용강등 위기"

      글로벌 신용평가회사들이 일본의 수출규제로 한국 간판 기업들의 신용등급 강등 위험이 커질 것이란 경고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는 10일 ‘높아진 신용위험에 직면한 한국 기업들&rsq...

    2. 2

      [마켓인사이트] 웅진코웨이 재매각 본격 시동

      ▶마켓인사이트 7월 10일 오후 4시10분웅진코웨이 인수전이 GS, 신세계 등 국내 대기업과 글로벌 사모펀드(PEF) 간 경쟁 구도로 전개될 전망이다.10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웅진그룹과 매각 주관사인 한국...

    3. 3

      정제마진 올해 첫 6弗 돌파…3분기 반등 기대 커지는 정유株

      정유회사 실적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정제마진이 하반기 들어 급반등하면서 올 상반기 부진했던 정유주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반기 실적이 개선되면서 상반기 주가하락분을 만회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