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헌, `관객과의 전쟁` 깜짝 출연…팬들과 특별한 시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타는 청춘`의 배우 강경헌이 `관객과의 전쟁` 게스트로 나선다.
강경헌은 오는 7월 6일 서울 마포구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코미디 공연 `관객과의 전쟁`의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강경헌의 출연은 팬들의 초대로 성사됐다. 강경헌은 팬들을 위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공연이 끝난 뒤에는 관객들과 팬미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관객과의 전쟁`은 윤형빈 소극장의 대표 코미디 공연으로 윤형빈·김지호·신윤승·정찬민·개그아이돌 코쿤 등이 출연한다. 관객의,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공연을 표방하며 개그·마술·콩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식 개그로 구성돼 있다.
강경헌은 "평소 코미디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하지만 직접 무대에 선다는 것은 생각만 해도 굉장히 떨리는 일이다"며 "관객들과 함께 웃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TV 드라마와 스크린, 연극 무대에서 폭 넓은 연기를 보여줬던 강경헌은 지난해 5월 첫 예능 출연작 SBS `불타는 청춘`에서 소녀 같은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윤소그룹의 수장 윤형빈은 "연기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배우 강경헌이 `관객과의 전쟁`에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며 "강경헌과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