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정혜성, 예능치트키로 맹활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정혜성, 예능치트키로 맹활약


    배우 정혜성이 예능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패널단 (비관계자)으로 합류해 재미를 선사했다.

    주인공의 일상 영상을 관찰하고 그의 최측근 관계자들과 그와 일면식이 없는 패널단이 팀을 나눠 주인공의 행동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예능 프로그램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서 배우 정혜성이 패널단의 한 일원으로서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 27일 방송에서 정혜성은 주인공으로 등장한 가수 전소미의 일상을 보면서 그와 관련된 문제의 정답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이는 것은 물론 주인공의 일상이 담긴 VCR을 보면서 재치 있는 리액션까지 더해줘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또한 그녀는 마지막 문제의 정답을 맞추는데 큰 기여를 하며 패널단의 홍일점다운 면모를 여과없이 발휘했다. 이렇게 다섯 문제 중 세 문제를 맞추며 획득한 코인 속에 적혀있는 베팅 금액을 합산한 결과, 패널단이 압도적인 금액을 차지하며 최종 우승의 기쁨을 맞이하는 등 첫 방송부터 정혜성은 예능 치트키로 활약하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정혜성이 출연하고 있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