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 '비비고 국물요리' 3년…누적 매출 3000억원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 '비비고 국물요리' 3년…누적 매출 300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은 2016년 6월 출시한 '비비고 국물요리'가 지난 3년간 누적 매출 3천억원을 넘겼다고 24일 밝혔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첫해 매출 140억원을 기록한 이래 지난해에는 1천억원을 넘겨 1천280억원 매출을 올렸다.

    누적 판매량은 1억4천만 봉으로, 1초에 1개 이상 팔린 꼴이다.

    특히 가장 인기가 높은 '비비고 육개장'은 누적 판매 개수가 3천만개를 넘었다.

    출시 첫해 육개장과 두부김치찌개 등 4개 제품으로 시작한 '비비고 국물요리'는 3년 만에 제품이 17가지 종류로 확대됐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비비고 국물요리'로 1천800억원 매출을 달성해 지난해보다 40% 이상 성장시킬 것"이라며 "내년에는 2천억원 매출을 올려 2025년까지 3천500억원 규모의 대형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식품업계, 손흥민에 러브콜…국물요리·음료 모델로

      축구 스타 손흥민(27·토트넘) 선수에게 국내 식품업계의 '러브콜'이 쏟아지면서 잇따라 광고 모델 기용이 이뤄지고 있다.CJ제일제당은 손 선수를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

    2. 2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확대

      가정간편식(HMR) 국물요리로 성장한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국물요리’가 외식형 메뉴를 앞세워 여름철 및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집에서 직접 해먹기 어려운 순댓국이나 감자탕 같은 외식형 메뉴...

    3. 3

      CJ제일제당 중국서 '햇반' 판매 시작

      CJ제일제당이 중국에서 본격적으로 ‘햇반’ 판매를 시작했다. 중국이 밥을 주식으로 하는 문화인 데다 최근 가정간편식(HMR) 제품 수요가 증가해 성공 가능성이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CJ제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