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공식] 소지섭 소속사 "'한남 더 힐' 조은정과 신혼집? 시기상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지섭 결혼설?
    전국 초고가 아파트 '한남더힐' 현찰 매입
    소지섭 '한남 더 힐' 현금 매입 /사진=한경DB
    소지섭 '한남 더 힐' 현금 매입 /사진=한경DB
    배우 소지섭이 61억원 대의 빌라 '한남 더 힐'을 현금으로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이 제기됐다.

    16일 소지섭 소속사 51K 측은 한경닷컴에 "연인(조은정)과 함께 집 보러 다닌 것은 사실무근"이라며 "넓은 평수로 이사하게 되어 그렇게 보인 것 뿐이다"라고 밝혔다.

    소지섭 결혼설에 대한 질문엔 "아직은 시기상조"라며 말을 아꼈다.

    소지섭이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한남 더 힐'은 전국 초고가 아파트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공급면적 91평, 전용면적 70평대의 호실을 현금 61억원에 매입했다.

    한남더힐은 대기업 오너 일가와 배우 안성기, 한효주, 가수 이승철, 방탄소년단 등의 거주지로 유명세를 탔다.

    한편 소지섭은 지난달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연예프로그램 리포터와 취재원으로 만난 뒤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조은정 전 아나운서는 1994년생으로 소지섭보다 17살 연하다.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한 뒤 2014년 게임 전문 채널인 OGN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을 주로 다루면서 '롤 여신'으로 불리기도 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밤'이 밝힌 소지섭♥조은정 짜릿했던 첫 만남 "소개팅 같았죠"

      배우 소지섭과 연인 조은정의 첫 만남에 대해 '한밤' 측이 목격담을 전했다. 21일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과거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차 마련된...

    2. 2

      설거지 귀찮아서 미뤘다가 '사망'까지…전문가 '경고'

      사용한 그릇을 싱크대에 담가둔 채 밤을 보내는 습관이 식중독 등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 전문가들은 따뜻하고 습한 환경이 각종 유해 세균의 증식을 부추긴다고 지적한다. 최근 영국 매체 ...

    3. 3

      오픈 3시간 만에 '싹쓸이'…없어서 못 판다는 '핫템' 뭐길래 [이슈+]

      서울 마포구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30대 권모 씨는 지난달부터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를 메뉴에 추가했다. 처음엔 만드는 대로 판매했지만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2주 전부터는 하루 200팀 한정 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