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구 타운하우스 동천 스카이힐스
- 서울 강남을 생활권에 둔 도심형 전원주택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고기동 유원지와 동천동 일대는 자연녹지의 경관과 쾌적한 환경이장점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판교와 분당에서 고기동 유원지로 향하는 길목에 있는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지역이 전원주택을 선호하는 실수요자와 투자가들에게 주목받는 가운데, 최근 분양을 개시한 동천 스카이힐스도 분양을 개시했다.

동천 스카이힐스는 90평대의 대지와 전용 40 ~ 50평의 주택이 개별 등기되고 판교와 분당을 지척에 두어 도시의 편의와 자연녹지의 쾌적함을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 실수요자의 취향에 따른 맞춤설계가 가능하다는 점 등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접한 주요 도로망은 남북으로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내곡)간 고속화도로 등이 있고, 동서로는 외곽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분당~신림간 고속도로(예정) 등을 지척에 두었으며, 지하철역은 신분당선 동천역이 2km, 분당선 미금역이 3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동천역에서 서울 강남역까지 7개 정거장, 분당 미금역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10개 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어 서울 강남을 생활권으로 두었다.

10여 분 거리에 있는 판교와 분당 지역은 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 마트는 물론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AK프라자 등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함께 10여분 거리의 분당서울대병원을 포함한 동국대병원, 동백 세브란스병원 등의 의료시설까지 갖추어 동천동 지역의 생활 편리성을 높여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녀 교육은 유치원에서 초, 중, 고등학교까지 다수의 학교가 인접해 있고, 특히 수지고등학교는 서울대 합격생을 꾸준히 배출해오고 있는 용인지역의 명문고등학교로도 잘 알려져 있다.

투자로서의 가치는 대장지구, 낙생지구, 동원지구, 제 2, 제 3 판교 테크노밸리건설, 용인 경제신도시 조성 등의 개발 호재로 인해 미래 가치의 손쉬운 예측이 가능하다.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인 동천 스카이힐스는 건물면적 165㎡ (50평) 형과 132㎡ (40평) 형의 2가지 기본 타입에 3층 구조로 시공되며,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자이1차 상가에 위치해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