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프로미스나인 (사진=방송 영상 캡처)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엠카운트다운’을 상큼함으로 물들였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오렌지색 탄산음료가 연상되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프로미스나인은 특유의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멤버들의 청순 비주얼, ‘펀!(FUN!)’의 톡톡 튀는 퍼포먼스는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지난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펀!(FUN!)’ 무대를 최초 공개한 프로미스나인은 이후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하며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