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로를 부탁해!"… 쉴렉스, 기능성 안마의자 `S110` 출시
11가지 자동 마사지 기능으로 사용자별 맞춤 마사지 제공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Shilax)에서 신제품 안마의자 S110을 10일 출시했다.

쉴렉스 신제품 안마의자 S110은 인체공학적 입체설계로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몸의 굴곡진 부분을 미세하게 마사지하여 안마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어깨, 손, 팔, 종아리, 발 부분에 풍성한 에어백으로 디테일하고 강력한 전신 에어 마사지로 피로로 단단하게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어 피로한 현대인에게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11가지 `자동 마시지 모드`를 탑재하여 사용법도 간편하다. 숙면모드, 요가모드, 상반신모드, 하반신모드, 학생모드, 직장인모드, 숙취모드, 회복모드, 쇼핑모드, 운전모드, 스파모드까지 다양한 모드로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적합한 마사지를 버튼 하나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설치와 관리도 간편해졌다. 제로 스페이스 시스템으로 최적의 공간을 확보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안마의자 설치가 가능하고, 교체형 내피를 사용해 오랜 사용으로 안마의자 내피가 오염되거나 손상되었을 때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마사지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은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Shilax)는 휴식을 의미하는 쉼(休)과 릴렉스(Relax)의 합성어로 현대인들에게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의미를 담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