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돌` GOT7, 7월 31일 일본서 미니 4집 발매와 일본 투어 개최


`글로벌 대세돌` GOT7(갓세븐)이 7월 31일 일본서 네 번째 미니 앨범 `LOVE LOOP`를 발매하고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GOT7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GOT7의 일본 미니 4집 `LOVE LOOP`의 재킷 이미지와 특설 사이트 개설 등 각종 발매 정보를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GOT7은 별빛이 수놓은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수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타이틀곡 `LOVE LOOP`는 1월 30일 발매된 일본 미니 3집 및 타이틀곡 `I WON`T LET YOU GO`에서 처음 선보인 감성적 세계관을 확장시킨 곡. `반드시 만나는, 붉은 실로 연결된 운명의 사랑`을 담은 조용하고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의 노래다. 특히 이번에는 첫 솔로 비주얼의 앨범 재킷과 GOT7이 처음으로 거의 전편을 일러스트 CG를 넣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흥미롭다. MV는 `반드시 만나는 사랑의 루프`를 무수한 별이 반짝이는 우주로 표현했다.

GOT7은 일본 미니 3집 앨범으로 오리콘 데일리 및 위클리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타이틀곡 역시 라인뮤직 위클리 차트 1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아울러 7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도쿄 유라쿠초 KONICA MINOLTA TOKYO DOME1에서는 `GOT7 LOVE LOOP in PLANETARIA TOKYO`라는 타이틀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돼 눈길을 끈다. 플라네타륨에 어울리는 우주적 세계관을 갖고 있는 `LOVE LOOP`를 비롯해 GOT7의 노래들에 맞춰 아름다운 영상을 볼 수 있는 이벤트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4월 JB-유겸의 유닛 JUS2(저스투)의 오사카 쇼케이스 종료 후 GOT7이 7월 30일 도쿄를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 7회 공연의 여름 투어를 진행한다고 알린 바 있다. 이번 일본 투어명은 `Our Loop`로 결정됐으며 7월 30일~31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을 시작으로 8월 3일~4일 고베 월드 기념 홀, 8월 6일 나고야 국제 회의장 센츄리 홀, 8월 17일~18일 후쿠오카 선파레스 호텔 & 홀에서 진행된다.

GOT7은 5월 국내서 발매한 미니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으로 한터 및 가온 월간 앨범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 타이틀곡 `ECLIPSE`로 음악방송 3관왕도 달성했다.

한편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GOT7은 6월 15일과 16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GOT7 2019 WORLD TOUR KEEP SPINNING(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에 돌입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1차 개최지를 알렸고, 향후 규모와 범위를 확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